팬톤(Pantone) 런던패션위크 2020 / 2021 가을 겨울 컬러

빅토리아베컴 유튜브 캡처 / 스마일데이지

팬톤 컬러 인스티튜트는 매년 패션 컬러 트랜드 리포트를 통해 아주 중요한 시즌별 컬러트랜드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2020-2021 가을, 겨울 컬러 보고서에는 상위 10가지 색상 및 4가지의 클래식 중성 색상을 포함하고 있는데요. 패션디자이너의 가을 겨울 컬렉션을 소개하는 런던 런웨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합니다.

 

컬러는 트랜드를 따르는 가장 쉬운 방법일 거예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옷장에 보관하고 있는 옷들의 컬러를 기억하는데 어려움이 없을 정도로 컬러는 그만큼 인상적입니다. 내 피부톤이 웜톤이거나 쿨톤인지와 어떤 색상이 잘 어울리는지는 각자의 취향도 한 몫하겠죠. 조금 이르긴해도 이번 가을과 겨울에 유행할 색상을 살펴보고 본인에게 맞는 톤을 찾아보시는 것도 재미 있을 것 같습니다.

 

버버리 유튜브 캡처 / 스마일데이지
버버리 유튜브 캡처 / 스마일데이지


팬톤 런던 패션위크 2020/2021 가을 겨울 색상

팬톤에 따르면 이번 색상의 의미는 우리들의 열망을 반영하고 있다는 것인데요. 고전적 영국의 감성을 표현하는 색상이며 낙관과 재미, 고유한 다양성과 창의성을 장려하고 자신감을 심어주는 컬러들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아래 컬러들을 접하는 순간 컬러의 분위기가 에너지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Autumn/Winter 2020/2021 Classics :

아래는 2020, 2021 컬러트랜드를 확인할 수 있는 버버리와 빅토리아베컴의 패션쇼일부입니다. 컬러톤의 활용을 참고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버버리

빅토리아베컴

 

참고로 2020 여름 컬러는 아래와 같습니다.

Summer Classic

2020 여름 컬러는 친절하고 공감할 수 있는 색상 팔레트로 편안함을 전달하면서도 동시에 개인화된 자기표현의 시대에 유머, 현대성 및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조한 톡특한 반전이 들어 있는 컬러들입니다.

가을 겨울에 비해 좀 더 비비드한 것과 좀 더 강렬한 것들이 섞여 있습니다.

 

오늘은 조금 이르지만 2020 가을과 겨울 컬러 트렌드를 살펴봤습니다. 참고가 되시길 바라요!

고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